본문 바로가기
Premier League

빅토르 오시멘은 나폴리로, 로사노는 에버튼으로?

by Toffees 2020. 7. 20.
반응형

빅토르 오시멘이 만약 나폴리로 이적을 한다고 하면 에버튼은 나폴리의 로사노 영입에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가 있습니다.나폴리는 현재 빅토르 오시멘 영입에 매우 근접해 있지만 리버풀의 타겟이기도 합니다.

 

사실 오시멘은 에버튼의 영입 대상 중 한 명이였지만 높은 가격으로 에버튼은 한 발 빠졌습니다. 따라서 에버튼이 오시멘을 영입하는 일은 없을 것으로 보이며 만약 나폴리로 이적이 성사된다면 로사노 영입 협상을 조금 더 쉽게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LOSC 릴 공격수인 빅토르 오시멘은 이번 시즌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많은 유럽 구단들로부터 관심을 받았습니다. 리그앙에서 물론 킬리안 음바페와 네이마르 같은 선수들이 주목을 받지만 오시멘의 스킬과 골은 그들 못지 않는 임팩트를 보여주었습니다.

 

오시멘은 릴의 공격을 이끌었으며 이번 시즌 18 6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베르너 영입을 놓친 이번 프리미어리그 우승자인 리버풀이 오시멘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정작 오시멘은 리버풀을 거절하고 자신에게 제일 먼저 관심을 보인 나폴리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데일리스타에 따르면 21살의 오시멘은 다음 커리어로 이탈리아 행을 원하고 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스포츠 기자인 파브리지오 로마노 또한 빅토르 오시멘의 나폴리 이적이 이제 한 단계만 남겨두고 있으며 개인 합의는 이미 끝났다고 말하였습니다.데일리스타에 따르면 21살의 오시멘은 다음 커리어로 이탈리아 행을 원하고 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스포츠 기자인 파브리지오 로마노 또한 빅토르 오시멘의 나폴리 이적이 이제 한 단계만 남겨두고 있으며 개인 합의는 이미 끝났다고 말하였습니다.

 

나폴리 감독인 가투소는 로사노와 이미 트러블이 있었으며 6월에는 그의 태도 문제로 나폴리 훈련장에서 쫓아냈습니다. 로사노는 확실히 가투소 감독 입맛에 맞는 선수는 아닌 것으로 확인되지만 반대로 안첼로티는 계속해서 로사노를 원했던 감독입니다. 만약 오시멘이 나폴리로 합류한다고 하면 로사노는 더욱 더 방치가 될 것이며 타팀 이적을 알아볼 것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좋아요!

반응형

댓글